가끔은 특별한 식당을 가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 어느 곳에서도 제공해 주지 않는 서비스를 받을 때, 그보다 기쁜 일이 또 있을까요? “한상가득왕솥뚜껑” 이라는 고깃집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 모습은 크지 않은 소규모의 공간이었으며, 테이블마다 커다란 솥뚜껑이 있는 곳은, 쉽게 볼 수 없는 광경 중의 하나이기도 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주신 떡볶이. 애매한 오후 시간에 갔더니, 식사를 하고 계셔서 내어주신 메뉴. 주문도 안 했는데 이런 친절함을 보여주셔서, 감동 먹었는데요. 맛도 정말 쫄깃하여 오래간만에 맛난 애피타이저를 먹었답니다.
고기들은 모두 100% 국내산 고기들로 가득 채워졌으며, 모든 메뉴 주문 시 감동의 스끼다시가 한상 가득하게 나온다는 사실은, 모두를 기쁘게 합니다. 제일 잘 나가는 커플세트로 주문해 보았는데, 다양한 고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한창 고기를 굽고 있는데, 웬걸 추가 요금이 있어야 대부분 나오는 ‘옥수수콘치즈 토핑’을 투척해 주셨고요. ‘김치전’과 ‘해시브라운 감자튀김’ ‘된장찌개’ ‘소시지’ ‘떡’ 등을 풍성하게 주셨답니다.
스끼다시로 육회가 나온다고요? 대단합니다. 비주얼도 이쁘고 맛 또한 썩 괜찮아서, 손이 자꾸 갑니다.
고깃집에서 스끼다시로 파스타가 나온다고요? 무한리필 집도 아닌데, 소량이지만 정성 가득한 정갈한 모습으로 등장해서, 누구나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초밥 롤과 초밥이 스끼다시로 나온다고요? 양은 2인분에 맞게 나오며, 3가지 종류로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수준으로 제공이 된답니다.
중국집에서 요리메뉴로 나오는 ‘크림새우’ 도 곁들이찬으로 나온다고요? 딱 2인분 양으로 나옵니다. 대체 여기 주방장은 못하는 게 뭘까요^^
추가 스끼다시로 나온 ‘갈비만두’입니다. 통통한 모습이 인상적이었고요. 먹는 내내 행복합니다 ㅎ
곁들이찬으로 나온 ‘닭날개 치킨 윙’까지 맛볼 수 있었답니다. 고깃집에서 너무 퍼주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여서, 대만족을 꾸준하게 느꼈답니다.
이건 뭔가요?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볶음밥’을 주문했더니, 서비스로 주시는 ‘김치말이 국수’입니다. 시원하고 후루룩 거리는 면발도 좋았답니다.
아직도 가보지 않으신 분들은, 주소와 연락처 그리고 약도 참고하셔서, 먹방의 기분을 과하게 느껴보시기 바라는 가득한 마음 전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