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가지고 이동을 해야 하는 분들이, 우리나라의 과반수가 넘는다는 건 인정하실텐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식사 / 쇼핑 / 문화생활 등을 할때 꼭 주차를 신경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부평 청천동에 있는 아이즈빌 건물 입니다. 복합쇼핑몰로 cgv 영화관 및 게임센터, 식당들과 카페 등의 상가들이 있는 곳으로, 주차가격도 저렴하고, 차 댈 수 있는 곳도 많아서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주차하는 곳은 지상1층과 옥상 뿐이었는데요. 완전 넓어서 주말에도 주변을 돌 일은 없었답니다. 주변 전망도 좋은 편이어서, 나름 기분 전환도 되었고요.
2층에는 전문식당가로, 식당과 카페가 보였는데요. 식사 후 차량등록 하시면, 최대 2시간까지 지원되니, 잊지 말고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분식집 답게 다양한 메뉴들의 평범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여유가 있었답니다.
셀프바는 물과 국물 등을 먹고 싶을 때, 셀프로 이용하시면 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돌솥비빔밥’ 으로 비주얼과 데코 모두 괜찮은 편 이었고요. 밥과 야채의 양이 많았으며, 식감도 좋았습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돈까스’ 입니다. 고기 사이즈는 큰 편이었고, 밥과 반찬의 양은 적당했습니다. 맛은 부드럽고 먹기 좋은 정도였답니다.
면 종류인 ‘비빔국수’ 입니다. 차갑지는 않고 미지근한 느낌의 식감 이었고요. 먹을만한 정도였답니다.
직접 가져다 주신 반찬들과 셀프바에서 가져온 국물 입니다. 평범하기 그지 없었답니다.
드디어 주차 가격 공개 입니다. 무려 기본 30분 무료 이구요. 쇼핑 및 식당 이용시 2시간 무료, 영화관 이용시 4시간 무료, 미이용 한다해도 1시간에 천원이면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