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하이퐁 바닷가 전망좋은곳 도선해변 코코넛여행이야기 2023. 3. 7. 15:00
Hai phong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 것 같지만, 혹여나 저처럼 해외출장 등이 있으신 분들을 위하여 경치 좋은 바다 하나 소개할게요.
도선해변 한가운데를 찍어 보았습니다. 공원도 있어 사람들의 발길이 꽤나 있었고요. 주변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과 어린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미니카들도 탈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제가 묵고 있는 melia vinpearl rivera hotel과 28km 떨어져 있는 곳으로, 택시나 오토바이로 1시간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잠깐 다녀오기 좋아요.
바닷가 근처에 보면 파라솔과 의자를 비치해 두고, 손님을 맞이하는 장소들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곳들 중에서 전 여기로 선택했는데요. 다른 판매점과 다르게 아주머니 혼자 일하고 계셨답니다.
바닥에 놓여있는 ‘coconut’ 을 추천하시기에,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가격은 베트남 돈으로 4만동 / 한화로 2천원이라, 부담도 크지 않았답니다.
바로 현장에서 즉석으로 제조하는 과정도 흥마있게 볼 수 있었는데요. 칼 다루는 손씨가 전문가였네요.
제가 자리를 잡은 곳은 바닷가를 훤하게 볼 수 있는, 자리로 잡았습니다. 코코넛을 올려 놓을 수 있는, 투박하지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배치대도 있었어요.
코코넛 음료수로 만들어 주실 줄 알았는데, 열매에 바로 빨대를 꽂아 주시더군요. 양이 얼마나 될까 싶었는데, 먹어도 먹어도 풍성한 샘물 같았답니다.
바닷가와 배들을 보며, 몇 시간 동안 다른 생각 없이 체류하기에도 좋았답니다. 오실 분들은 참고하세요.'여행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하이퐁 도선해변 해산물 먹을만한곳 (0) 2023.03.08 베트남 하이퐁 태국음식점에서 미국 소고기 구이를 먹다 (0) 2023.03.07 베트남 하이퐁 당일치기 도보여행 중 실패한 음식 (0) 2023.03.06 베트남 하이퐁 피자와 블루베리스무디를 파는 카페 (0) 2023.03.03 베트남 하이퐁 싱가폴 온 비빔면과 라임주스 (0) 2023.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