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서구 아라동 아이들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원여행이야기 2022. 9. 28. 14:27
주변에 찾아보면 이런곳이 있었나 할 정도로 가볼만한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아라보타닉파크” 라는 공원을 소개할게요.
참 신기한 공원 입니다. 아주 긴 다리들이 사방으로 이어진 곳이구요. 꽤나 튼튼하게 만들어진 곳으로 보입니다. 주변 경관도 괜찮은 편이구요.
다리 중간에는 원통형으로 되어 있는 바닥이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반절은 나무, 반대편은 유리로 되어있어서 숲을 훤하게 볼 수 있었답니다.
유리 아래로 보이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약간의 후덜덜한 느낌도 있지만, 아이들이 좋아했네요.
계속 다리를 걷다보니 가까이 보이는 아파트들도 볼 수 있었구요. 원통형으로 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서 담아보았는데, 살짝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이었어요.
가는 길 일자다리에 다시 유리로 된 바닥을 볼 수 있었답니다. 중간에 이런 게 있으니, 나름 신선하고 재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원통형으로 된 공간을 가까이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무슨 의도로 디자인 되었는지는 전혀 감이 오지 않지만,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원통형 건물 아래에 있던 계단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래가 궁금하신 분들은, 내려갔다가 올라오시면 되구요. 운동하기 딱 좋은 곳이라 생각이 됩니다.
멀리서 다리와 아파트를 전면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꽤나 잘 어울리는 전경이었구요. 개인적으로 이런 곳이 많이'여행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흥하늘 고속도로 휴게소 식사와 쇼핑하기 좋은 곳 (0) 2022.11.23 허준이 지은 의서들을 박물관에서 실제로 확인해보다 (1) 2022.11.18 서울여행 강서 마곡 허준박물관 조선시대 왕실의 의료기관과 의료인 공무원들에 대해서 살펴보다 (1) 2022.11.10 서울여행 마곡 겸재정선미술관에서 진경산수화의 매력에 흠뻑 빠지다 (0) 2022.11.04 부평 청천동 나비공원에서 만난 바다의 의사 닥터피쉬 (0) 2022.09.22